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일 연속 치킨 치킨~~!!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o5otaesik (71)라인드로잉하는김뽁쑨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맛은 나름 비슷비슷 하답니다 ㅎㅎ 교촌보다는 한.. 5% 부족한느낌..?
5%정도면 별 차이도 안 나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