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일 연속 치킨 치킨~~!!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정말 많이 오르긴했어요 ㅠ0ㅠ

저는 그래서 교촌의 대신 치킨신드롬 사먹는답니다 ㅎㅎ

신드롬도 허니베이스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약간 교촌의 저렴이 버전 느낌납니다 ㅎㅎ

Sort:  

교촌에 비해서는 치킨신드롬 가격이 꽤 괜찮네요^^

!sdbot chicken Good~!!

 3 years ago 

오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3 years ago 

맛은 나름 비슷비슷 하답니다 ㅎㅎ 교촌보다는 한.. 5% 부족한느낌..?

5%정도면 별 차이도 안 나겠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292.90
ETH 1557.1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