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일 연속 치킨 치킨~~!!View the full contexto5otaesik (71)라인드로잉하는김뽁쑨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정말 많이 오르긴했어요 ㅠ0ㅠ 저는 그래서 교촌의 대신 치킨신드롬 사먹는답니다 ㅎㅎ 신드롬도 허니베이스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약간 교촌의 저렴이 버전 느낌납니다 ㅎㅎ
교촌에 비해서는 치킨신드롬 가격이 꽤 괜찮네요^^
!sdbot chicken Good~!!
created by @blackeyedm

[이벤트] sdbot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 4월 말까지 진행
오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맛은 나름 비슷비슷 하답니다 ㅎㅎ 교촌보다는 한.. 5% 부족한느낌..?
5%정도면 별 차이도 안 나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