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795] 내 더위 사가라!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ㅋㅋㅋㅋ 첫째도 둘째도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더위를 사 간 첫째가 올해 남은 겨울과 연말의 겨울까지 따듯하게 보낼 수 있기를!! 'ㅡ' ㅋㅋㅋ
문제는... 여기는 겨울에도 따뜻한 서귀포라는 겁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