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보유자들 100%가 수익중인 코인이 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가끔 이런 폭등장에는 선물을 해볼까 싶다가도 괜히 나락갈까봐 겁나서 못 하겠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