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보유자들 100%가 수익중인 코인이 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특히 스팀 좀 팍팍 가즈앗!!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