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투자판을 떠나면 안되는 이유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내 돈 다 어디갔징?? 희한허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