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과연 형이 불편한 사람일까
아니면 그 사람이 오히려
상대방을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일까
난 후자라고 봄!! 'ㅡ' ㅎㅎ
그리고
카카형이 얼마나 딸을 사랑하는지 느껴지넹 ㅋㅋ
어서 나도 입양하라!!!! 'ㅁ')/ 아부지(?)!! ㅎㅎ
음~ 과연 형이 불편한 사람일까
아니면 그 사람이 오히려
상대방을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일까
난 후자라고 봄!! 'ㅡ' ㅎㅎ
그리고
카카형이 얼마나 딸을 사랑하는지 느껴지넹 ㅋㅋ
어서 나도 입양하라!!!! 'ㅁ')/ 아부지(?)!! ㅎㅎ
뉴발형은 이쁜말 했으니 ㅎㅎㅎ 술한잔 살께^^ 😄
아부지라 부르는 순간 카카식 참교육들어감
엄청 엄하게 ㅎㅎㅎ 케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