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카얘기] 230801 _ 사랑한다 이 녀석^^

음~ 과연 형이 불편한 사람일까
아니면 그 사람이 오히려
상대방을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일까

난 후자라고 봄!! 'ㅡ' ㅎㅎ

그리고
카카형이 얼마나 딸을 사랑하는지 느껴지넹 ㅋㅋ

어서 나도 입양하라!!!! 'ㅁ')/ 아부지(?)!! ㅎㅎ

Sort:  

뉴발형은 이쁜말 했으니 ㅎㅎㅎ 술한잔 살께^^ 😄

아부지라 부르는 순간 카카식 참교육들어감
엄청 엄하게 ㅎㅎㅎ 케케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609.55
ETH 1570.1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