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차량 #17] 2025년 자동차세 연납 납부하기~
우리나라는 자동차세가 비싼듯 합니다.. 연료에도 이미 세금이 붙어있는데 각 가정마다 1대씩은 있는 자동차에 별도로 세금을 부과하는것은 이중과세 느낌도 듭니다
우리나라는 자동차세가 비싼듯 합니다.. 연료에도 이미 세금이 붙어있는데 각 가정마다 1대씩은 있는 자동차에 별도로 세금을 부과하는것은 이중과세 느낌도 듭니다
이중과세가 많아서 각자 세금 적게 낼 수 있게 알아봐야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