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기차 풍경View the full contextmirae1080 (64)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멋진 풍광입니다. 살짝 노을이 물들었으면 더 멋진 광경이 펼쳐질법했습니다^^
네 노을이 조금 더 들었으면 정말 좋았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