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늘은 제 생일이랍니다View the full contextming1013 (52)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스벅티라미슈!! 큭 ㅋ 우리집에도 두통 ㅋ 아잇.. 소박하다 ! 나중에 우리 모이면 고기조지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