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페스트ingView the full contextlyh5926 (83)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형 고생했어요!! 통풍때매 참여 못한게 아쉽네 ㅠ.ㅠ 다음번 행사땐 같이 봐요!!!
그러게말야 ㅠㅠ ㅋㅋ
이번에 스타트업 팀에서 A2E Dapp 소개해줬는데
H4LAB 팀도 왔었으면 그 팀이랑
많은 대화도 하고 정보도 공유하고 좋았을듯!! 아쉽드라 ㅎㅎ
그리고 H4LAB 카드게임 소개해줬으면 반응 좋았을 거 같은데!! 까빙!!
다음에는 꼭 파파라도 와서 함께 하자규~!! 'ㅡ')b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