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독서일기] 결코, 배불리 먹지 말 것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lucky2015 (8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농사일 하시는 분들은 밥심이 필요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