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축구] 2026 북중미 월드컵... 무전술로 남아공에게 1 대 0으로 지다!!View the full contextkaine (66)in Korea • 한국 • KR • KO • 4 hours ago 요번에 32강도 떨어지고ㅜ갈아엎어야 합니다 전 안보고 있지만 예상대로 흘러가는거 같아서 씁쓸합니다
32강전 아마도 3위중에서 8등으로 막차 탈 것같은 느낌인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