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배달앱 이슈] 배민·쿠팡 상생안 3,600억 공정위 퇴짜! 결국 독박은 자영업자와 소비자 몫? (동상이몽 비극)View the full contextkaine (66)in Korea • 한국 • KR • KO • yesterday 둘이 싸우는 덕에 쿠폰은 많이 뿌려대서 가끔은 쓰긴 하는데... 먼가 씁쓸하긴 합니다.
씁쓸하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