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oviansummer입니다. 괜찮으시다면 증인투표를 부탁드려도 될까 싶어 댓글 드렸습니다(제 증인 계정은 @jswit입니다). 스팀에서 서비스를 개발하고 유지하는데 적지 않은 비용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증인투표가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갑작스러운 댓글에 너그러이 양해를 부탁드리며, 오늘도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oviansummer입니다. 괜찮으시다면 증인투표를 부탁드려도 될까 싶어 댓글 드렸습니다(제 증인 계정은 @jswit입니다). 스팀에서 서비스를 개발하고 유지하는데 적지 않은 비용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증인투표가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갑작스러운 댓글에 너그러이 양해를 부탁드리며, 오늘도 편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증인 투표 해드렸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blackeyedm님,
예전에 저에게 증인 투표를 해주신 걸 봤는데, 투표가 해제된 것 같아서요. 가능하시다면 다시 한 번 @dhaka.witness에게 증인 투표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스팀 노드를 운영하고 있고, 여러 가지 스팀 서비스를 개발하며 기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원이 정말 큰 힘이 되니, 다시 한 번 고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