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 vs 트론View the full contexthirue (78)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트론 꾸준히 잘 가는... 보상 주믄 참 좋을텐데...
그러게요..너무 아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