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ove2steem 3일차View the full contexthirue (78)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환영합니다! 스태픈도 슈퍼워크와 비슷합니다~
슈퍼워크와 스태픈 생태계가 다르면서도 비슷하더라구요!
아마 큰 문제 없이 적응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