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당산 이자카야 추천! 맛과 분위기 모두 맛집~ ‘코하루’ Tasty life#114.View the full contextheejae (60)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튀김 바삭바삭 때깔도 고와보여요!!! 생맥주랑 딱인 안주들이였던 것 같네요~ 저도한잔하고 싶어집니다
크~~ 야밤에 위가 춤을 추네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