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소액 기부 24년 8월] 해피빈 콩 1만 원 소액 기부~View the full contextfuturecurrency (72)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콩많이모으셨네요 ㄷㄷ
네이버 블로그에 1일 1글 올리다 보니... 콩이 조금씩 모이긴 했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