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중국어로 된 동화책을 보기 시작했다.View the full contextfreegon (79)베트남 지배자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edited)언어공부는 정말 공감되네요,,, 무조건 쉬운책으로,,, 쉬어야 재미지죠.^^ 괜히 공부한다고 알려고 하는 책사면 금방 꼭끄라지는거 같에요.ㅋㅋ
베트남어는 중국어랑 비교하면 엄청나게 어렵다고 들었어요.
곤님은 그 어려운 베트남어를 현지에서 배우고 계시니, 얼마나 좋으실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언어는 현지에서 배워야 짱인데, 거기에 여친이 있으면 더 빨리 배운다니... 곤님의 베트남어 실력은 상상불가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