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 하락View the full contexteddysleben (65)I ❤ Europe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금방다시올라올겁니다ㅎ 지금까지 계속 그랬는걸요^^ 긴꼬리달리면서 내일오전9시이후에는 빨간불 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