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축구] 남아공 패배에 대한 각종 의혹들!!
32가 진출해도 사퇴해야죠 남아공전 같이 경기하면 그냥 32강이 끝인게 기정 사실인데 지금 바로 사퇴해야죠. 근데 사퇴하면 아마 잔여 연봉 수령이 안되는 걸로 아는데 그렇다면 해임당하는 걸 기다릴것 가네요
32가 진출해도 사퇴해야죠 남아공전 같이 경기하면 그냥 32강이 끝인게 기정 사실인데 지금 바로 사퇴해야죠. 근데 사퇴하면 아마 잔여 연봉 수령이 안되는 걸로 아는데 그렇다면 해임당하는 걸 기다릴것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