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6.18]오늘의 힐링
#외로움
"외로움은 혼자여서
생기는게 아니라"
"홀로서지 못 해서
생기는 것이다."
외로움은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를 수 밖에
없지만 이겨 낼 수는 있다
외로움을 잘 타는 사람은
성격이지만 노력하면
충분히 견딜 수 있다는걸
주변 에서 많이 봐 왔어요
그러니 외롭다고 해서
아무나 막 만나지 마시고
내면적으로 강해져야만
누굴 만나도 더 잘 지낼 수
있게 되는 거예요
홀로 서는방법을
아는 사람은
외로움도 다스릴 수 있어요
꼭 홀로서는 방법들을
찾길 바래봅니다 ~
사람마다 성격이
전부 달라서
홀로서는 방법도
사람마다 다르니
본인만의 홀로 서는법은
누구도 가르쳐 줄 수 없어요
힘들어도 꼭 찾으셔서
다들 외로움 극복 하셔요 ~~
화이팅 !!!!!!
이상 Healer.H 였습니다.
이전의 힐링
#불공평 Post by Healer.H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인생이란 원래
공평하지 않다.
이 사실에
익숙해 져라."
start success go! go! go!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