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6.17]오늘의 힐링
#불공평
"인생이란 원래
공평하지 않다."
"이 사실에
익숙해 져라."
중학생 때 친구가
틈만나면 축구하자고
불러냈다
나는 당연히 좋다고 했고
열심히 뛰댕기며
갔이 신나게 공차고
늦은시간 까지 같이 놀고
똑같이 쉬고
똑같이 공부하고
항상 같은 시간을
보냈는데;;...
시험보면
그녀석만 전교 상위권
분명 같이 공부했는데
망할 자슥...
그녀석만 머리가
뛰어났던거였다
그녀석을 이기려면
공차는 시간까지
공부 했었어야 했지만...
이미 나는 알고있었다
열심히해도 타고난
천재성은 이길수 없다
라는 것을...
그래서 나는 더 열심히
놀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는 그녀석이 더 잘하지만
노는건 내가 더 잘한다
훗 ~
씁쓸하구만...ㅋㅋㅋㅋㅋ
억울해도 어쩌겠어요
세상은 언제나
공평하지 않으니까요 ~
대신 24시간이라는 하루는
전부 똑같이 공평하니까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
이상 Healer.H 였습니다.
맞습니다
인생이란 불공평하죠.
항상 공평을 원하지만.
막상 그 위치에 서게되면 공평하길 바랄수가 없어지는..
이기적인 마음 ㅠ
저도 열심히 놀았고 후회는 없네요 ㅎㅎㅎ
좋은 글귀 감사합니다.
혹시나 이벤트 관심있으시면
@raven203님이 커피이벤트 진행중이신데요
단톡방 참여만 해도 커피한잔 하실 수 있습니다.
스팀잇 활성화 하기위해 아이디어 내는 톡방이에요
start success go!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