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축구] 2026 북중미 월드컵 4무 경기있는 날!!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lackeyedm (87)in Korea • 한국 • KR • KO • 9 days ago 현생이 바쁘면 못 보죠ㅠ; 저는 대부분 하이라이트 또는 경기 결과를 봐요~ 그리고 득점 없는 경기는 하이라이트 조차 안 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