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건강보험 #5] 지역가입자 임의 계속 가입 제도란?!
내년부터 초고령사회라서 65세 이상의 인구가 20%가 되네요~
그리고
현재 의료 혜택 받는걸 바꾸지 않는 이상 의료 보험료는 조금씩 인상될 것으로 예상이 되요~!!
내년부터 초고령사회라서 65세 이상의 인구가 20%가 되네요~
그리고
현재 의료 혜택 받는걸 바꾸지 않는 이상 의료 보험료는 조금씩 인상될 것으로 예상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