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일 연속 치킨 치킨~~!!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lackeyedm (87)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교촌에 비해서는 치킨신드롬 가격이 꽤 괜찮네요^^ !sdbot chicken Good~!!
created by @blackeyedm

[이벤트] sdbot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 4월 말까지 진행
오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맛은 나름 비슷비슷 하답니다 ㅎㅎ 교촌보다는 한.. 5% 부족한느낌..?
5%정도면 별 차이도 안 나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