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북런던 더비) 토트넘 대 아스널 경기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lackeyedm (87)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잠이 와도 참고, 전반전까지는 봐야죠^^ 빅경기는 생중계가 최고로 재밌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