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북런던 더비) 토트넘 대 아스널 경기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lackeyedm (87)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그 분들도 손해 번 것은 아마 잘 안 올리는 분들이 있을거에요^^ 소액 당첨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