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75 책리뷰) 정원가의 열두달 / 카렐 차페크View the full contextbitai (76)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정말 글 표현이 맛깔 스럽네요. ^^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스타일의 글쓰기입니다.
이런 건 배워서 할 수 있는 건지… 부러울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