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얘기] 250701 _ 부모님댁에 내려옴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억지라도 모시고 가야 합니다. 그래도 2만보씩 운동 하시고 대단하시네요.
넵 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