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LAYER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축하드립니다. 좀 올랐네요. 정리하셨나요? 저는 다시 고점 갱신하기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나머지도 조금 더 먹고 정리 했습니다~
저도 전 고점 갱신할 때 진입해서 조금 먹고 정리 했습니다.
다시 고점 갱신하면 들어가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