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241205 _ 평온한 하루를 기원합니다. 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나라는 어수선 해도 비트는 오르네요. 안 아픈 게 돈 버는 겁니다. 화이팅~~~
넵 맘도 몸도 건강하게
화이팅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