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Web3 시대의 STEEM] 제5장 스팀 증인 - 하이브 하드포크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저도 못 받았습니다. 저 당시 못 받은 대 다수는 프록시 설정 때문이었습니다.
그렇군요. 정말 일어나선 안될 못된 짓이 벌어졌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