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재벌집 막내아들~View the full contextbabomadam (75)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전 어제 저녁에도 본방사수 했어요.. 너무 재미 있네요...
본방사수까지하시는군요^^
저도 오랜만에 재밌는 드라마 보고 있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