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차 타러 놀러오세요. ㅎㅎ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
오늘은 잠깐 들은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판교에서 자율주행차 시승회를 한다고 하는군요.
날짜 : 11.15(목) ~ 11.17(토)
시간 : 9~17시
장소 : 판교 제2테크노밸리 기업성장센터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54)

1.jpg

2.jpg

3.jpg

4.jpg

저도 한 번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이거 목숨걸고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ㅎ

경운기 속도로 가던데요. ㅇ_ㅇ; 목숨까지야 ㅋㅋㅋㅋ

시승하러 판교까지 가기엔 너무 멀군요!!
제 몫까지 많이 시승해 주세요~~~ㅎㅎ

그런가요? ㅎㅎㅎㅎ 예. ㅇ_ㅇ 제가 호박마차 한 번 타보고 말씀드릴게요. ㅎㅎㅎ

:D click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저도 답클했어요. ㅎㅎ

사람들 엄청 몰리겠는걸요? 일찍 가셔서 자리 잡고 있어야 하겠네요.
좋은 경험을 한다는건 흥분 되는거죠^^
꼭 탑승하고 오셔서 시승기 알려 주세요.
댓글 디클릭.jpg

반심반이었는데 ㅇ_ㅇ 시승확정인가요? ㅎㅎㅎ
예. 가면 꼭. 알겠습니다. ㅋㅋㅋ

아.. 회사가 판교라서 함 가볼까 했는데 거리가 꽤 있군요..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자율주행차 시승 잘 하셔용~ ^.^

긴걸로 한 코스 정도 거리 ㅇ_ㅇ 이것 참 애매죠 사실 ㅎㅎㅎ
예. 다음에 또 ㅎㅎㅎ 예. 시승 ? 르응? ㅎㅎ 알겠습니다.

거리가 머네요. 시승잘하고 알려주세요.ㅎㅎ

앗 의외의 반응들 ㅎㅎㅎ 예. 알겠습니다. 시승을 해야하는듯한 ㅎㅎㅎ

재밌을것 같아요! 디클

ㅎㅎㅎㅎ ㅇ_ㅇ 창문은 있을까 모르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맞 디클입니다. ㅎㅎ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짱짱맨 감사합니다. ㅇ_ㅇ ㅎㅎㅎㅎ

다른 차 없는데서 운행하는거지요? 와 정말 위험해보인다 ㅋㅋㅋㅋ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다른 차도 많겠죠. ㅎㅎ 위험해보이나요? 전에 보니깐 도로도 잘 가던데요. ㅎㅎㅎ 예. 알겠습니다. ㅋㅋ

가보고 싶은데 멀어서 가기 힘들군요. ^^

아쉽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3418.73
ETH 3094.0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