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Ave Maria & Caruso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트럼펫 연주자로 전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음악가입니다. 팝을 지향하지만, 스무드 재즈, 오케스트라를 동원한 웅장한 음악, 그리고 서정적인 곡 해석까지, 대중을 지향하는 음악을 넘어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지닌 연주자입니다.

특히나 로맨틱한 멜로디를 서정적으로 풀어 음악적으로 해석하는 능력은 이 연주자가 지닌 음악적 재능이 어느정도인지를 가늠하게 합니다.

많은 곡들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그 중에서 우리에게 친숙한 곡으로 골랐습니다.

Ave Maria & Caruso, 크리스 보티와 함께해보세요.

...

...

마음에서 마음을 전해주세요 ^^
따뜻한 마음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정다운 당신의 마음
"디클릭" 에 "꾸~욱" 담아주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막귀지만... 제 귀에도 아주 멋지게 들리네요!! 잘 듣고 갑니다~
꾸~욱~~ 담아 드립니다!

음악이 힘이되는 하루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가슴 깊이 울림이 있네요

대박사건!!

공감합니다. ^^

ㅎㅎㅎ 대박 댓글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가끔 들려서 음악듣고 가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trueimagine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언제나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멋진 연주입니다. ㅎㅎ 트럼펫 연주자는 보조라고 생각했는데 고정관념을 깨주네요.

코딩할때 집중하기 좋은 음악도 추천해주세요~~

ㅎ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 생각해 볼게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