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아재리그] 역시 이번 시즌도 3패!

in #jjangjjangman6 years ago

굵십이야 ㅋㅋ
이번 시즌도 내리 3패로 조기 퇴근했서...
나름 빌드를 보고 따라 할려는데
손이 느리니까 뭔가 해보기 전에 말려버리네 ㅋㅋ
아재전쟁의팝콘_5시즌_작게.jpg

B조 참가자
브레인저그 굵은십자군 @ryh0505(Z)
귀족테란 아페리티프 @aperitif(T)
알콜스팀 굳헬로 @goodhello(P)
매의눈 만두 @mandooat(Z)

그래도 아페형은 2시즌에는 비슷해서
비벼볼만 했었는데 이제는 뜬금 빌드를 쓰는
준프로가 되었고 굳헬로형이야 매일 맥주와 빨무로
칼을 가는 형이라 이길리가 없고...
만두형은 뒤늦게 오더니 다 뚜까패 버리네 ㅋㅋ

그래도 나름 심장 쫄깃한 시간을 보내서 즐거웠어
이제 챌린저리그 준비해야지

5시즌 B조
https://steemit.com/dlive/@azae-league/6be4869c-b68d-11e8-91a3-0242ac110003
항상 중계로 고생이 많은 단바인형 응원 부탁혀~

Sort:  

아부지 ㅠㅠㅠㅠㅠㅠ 이번에도 광탈입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히 애들이 잠든 시간이라... 쿨럭.. ㅜㅡ

아부지 연습상대좀 해 드려 오이형

4드론 좀 보여줘야하나 ㅋㅋ

다음 시즌에는 1승올리게 꼭 좀 보내줘 ㅠㅠ

아...나도 참전하고 싶음...ㅠ,ㅠ
광탈이겠지만;; ㅋㅋㅋㅋㅋ

아.. 이제 수준이 너무 높아짐 ,ㅡ 비벼볼 수가 없다능;;

ㅋㅋㅋㅋ 고생했어~

아아.. 굳헬로형의 질럿 3기가 꿈에 나오더라구 ㅡㅜ 줼줼

헉ㅋㅋ 막강 삼질럿ㅋㅋ

ㅠㅠ 다음시즌에는 일승 목표로!!!

아마 힘들것 같아.... 3패리그에서도 3패라...일단 피지컬이 안됨
운 좋게 이길 수 있을 만한 6드론이나 뭐 그런걸 연습해 봐야 할듯 ㅋㅋ

날빌하나 준비하자 형!!!
오이가 4드론 보내준데 ㅎㅎ

십자군형의 맵핵 사용을 허가하라!! 허가하라!! ㅎㅎㅎㅎ

십자군형 힘내 ㅋㅋㅋㅋ저그여 힘을내라 ㅋㅋ

아악!! 십자군 형님 ㅠㅠ

사실 내가 3패 할줄 알았는데 운이 좋았던 것 같아

광란의 질럿들이 술 빨로 날아다닌듯~ ㅎ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