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앞 스카이비즈 빌딩24층 ㅋㅋ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일이있어 처음으로 부산에 내려왔네요...^^
부산이 이렇게 아름다운 곳인지 몰랐어요.. 볼거리도많고... 놀거리도 많은데....ㅋㅋ

일을하러 와서 아직 구경은 못하고 시시탐탐 놀러갈 기회만 엿보고 있는데
기회가 없을수도 있어 넘 안타까워요...ㅋㅋ

이번에도 혼자오게되어서
더욱 더 못돌아다니고 있어요..ㅋㅋ

제가 잠시 일하게된곳... 교육받으러 온곳
해운대앞 스카이비즈 빌딩인데
전망이 끝내주네요
야경또한 아주 멋진데 야경은 사진이 잘 안나와... 낮에 찍은 사진만 투척해요..ㅋㅋ

KakaoTalk_20180930_233345842.jpg

Sort:  

필리핀에서 오신거에용?
저도 부산가보고 싶네요
가본지 몇십년은된거 같아요

부산도 엄청 거대해졌네요^^
바다가 붙어 있어서 참 부러운 곳이에요 :)

여기와보고 놀랬어요...ㅋㅋㅋ

와ㅎ정말 뷰가 장난아니네요ㅎ야경사진 보지않았지만 너무멋졌을것 같아요 ~ ㅎ

너무 멋지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멋진 풍경입니다~^^

부산 진짜 먹을거 많고 할거 많아요!

일을 하시니 음식은 점점 멀어지겠군요.
꼭 한번 보고 싶습니다. 요리했다는 포스팅

사실 요리보다 일하는 여성이 더 멋지긴 합니다.
아니 요리하는 여성도 멋집니다.
아~~ 장단을 맞출때가 너무 많네요
스팀잇 하시는 모든 누님들 다 멋집니다. ㅋㅋㅋ
언제 출국하세용>????

멋집니다.
가고 싶어요~ㅎㅎㅎ

부산 늘 가보고 싶은 도시 중 하나. 하늘이 너무 이뻐요.

부산은 정말 매력적인 도시 같아요~

어디서 찍으신건데 이렇게 멋진뷰가 나오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