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아쿠아리움 구경가기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대전아쿠아리움 구경가기


올해 늦여름에 대전아쿠아리움에 가었는데 문득 사진을 정리하다가 떠올라 글 한편 잠깐 남기네요. 위치는 대전광역시 중구 대사동 보문산 자락에 위치한 대규모의 수족관이데 별로 좋은 글들이 없네요. 약간 호불호가 갈리는 곳이네요.

이날은 좀 쌀쌀해서 추웠던 기억이 나에요. 오후 늦게 입장해서 거의 막지막 시간대여서 급하게 구경했네요. 성인 요금이 좀 비싸서 하루 방문하기에는 좀 부담되는데 1년 회원권으로 구매하면 가족 단위로 주변에 사는분들은 잠깐 놀러 오기에는 괜찮아 보이네요. 당일 표 구매를 한 것을 다음에 다시 그 표로 입장 할 수 있었지만 다시 갈일이 없으니 살짝 요금이 아깝긴 하더군요

입구에 들어 서면 물개 수조관으로 물개가 가장 먼저 반겨주는데 사진을 찍은 것 같은데 없네요. 대충 구조는 아쿠아리움으로 다양한 물고기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파충류들도 전시가 되어 있고 동물들도 3층에 전시가 되어 있네요. 동물은 호랑이, 곰, 하이에나인가 암튼 몇종류가 전시 되어 있습니다. 구경 간날 곰 2마리고 서로 싸운가 씨름하고 있더군요. 아쉽게 못 찍음!

그리고, 조류랑 동물과 물고기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쿠폰으로 먹이를 주던가 1천원으로 먹이를 사서 줄 수 있어 부담없이 자녀들이랑 먹이주는 것도 괜찮더군요.

공연은 악어쇼를 보여주는데 일정 시간 단위로 계속 공연되는데 마지막 쇼 타임에 들어가서 그런가 사람들이 몇명 안되어 쇼가 진행되고 관객의 호응도 별로 없는데 외국 2분이 그래도 꿋꿋하게 진행하더군요.


그러면 내부에 몇컷들을 남겼는데 보시죠.


위 사진이 2층 중앙쪽 모습이였나 사진이 좀 안나왔네요. 가장 넓게 수조관으로 많은 물고기들이 움직였는데 장관이라기 보다는 약간 감흥이 별로 없었네요.

귀찮은가 등돌리고 눕고 있네요. 죽은거 아님! 그냥 귀찮은 거임!

요놈의 악어도 귀찮은가 등돌리고 있네요.

거북이도 귀찮았나 보네요.

그나마 사진 중 딱 한장 정면 사진은 악어인데 저 자세로 꼼짝을 않네요. 유리에 제 모습이 투과되어 보여서 사진은 별로임!

호랑이 역시 한쌍인데 한마리 밖에 못 찍었네요. 역시나 엉덩이 샷입니다.

이상 엉덩이샷 전문 사진불편남입니다.

구경은 정면 물고기, 파충류, 동물들이 많았는데 사진은 다 엉덩이샷이네요.

마무리


실내라서 4계절 내내 아무때나 방문해도 괘찮은 곳 같네요. 다른 아쿠아리움에 비해 그닥이지만 대전에 사시는분드은 자녀들과 1년 회원권으로 구매하셔서 틈틈히 나들이로 구경가시는 것도 괜찮아 보이는 곳이네요.

대전 거주민이 아니라 당일 구매로 갔는데 표값과 구경값을 비교하면 비싸게 느껴지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nibot with 0.1%!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More profits? 100% Payout! Delegate some SteemPower to @minibot: 1 SP, 5 SP, 10 SP, custom amount
You like to bet and win 20x your bid? Have a look at @gtw and this description!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짱짱맨 방문에 감사합니다.

이색적인 아쿠아리움 리뷰네요^^
이렇게 엉덩이만 볼수 있는것도 첨 이네요 하하

댓글 디클릭.jpg

정면모습도 많이 봤는데 가지고 있는 사진이 전부 엉덩이 샷이네요. ㅋㅋ

대전근처살면서 오월드는 많이 가봤지만 그옆 아쿠아리움은 못가봤네요 ㅎㅎㅎ
클릭사랑실천이요~~~

오! 대전에 사시는 군요.
오월드는 안가봤네요.

아... 대전은 아니구요 3군본부가 있는 계룡시에 살아요^^
놀이동산이랑 동물원 제일가까운곳이 오월드에요 천간님^^

보클왔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45.58
ETH 3013.8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