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어떤 맛일지 기대하겠습니다. ^^

드립백도 선보여야죠~ ㅎ

오오 어떤 맛이 나올지가 궁금해 지네요 ㅎㅎ 다음 포스팅 궁금해 집니다

많은 분들이 맛보실수 있는 이벤트를 해야겠는데 고민입니다.ㅎㅎ

스티미언대상으로 이벤트같은것도 하면 재미있겠네요

네 여러가지로 생각해보고 있어요~ ㅎ

커피 좋아하는데..
언제 한번 일부러 꼭 헤아림... 찾아갈게요~^^

어머낫!!!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atelier-heal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Croatia vs Englan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로스터기가 참 신기하네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귀요미 아이랍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 ㅎㅎ 후기를 그림으로 만들어서 올리시니깐 깔끔하게 잘 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책과 강아지를 사랑하는 @Heeingu 에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네네 감사합니다. 저희두 완료했어요~! 반려견에 대한 내용도 업로드할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