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은행나무길 태풍온후

in #jjangjjangan5 years ago (edited)

바닥에 은행이 어마어마 떨어졌는데
냄새가 장난이 아니네요 ㅋ

아직 덜익은것들도 바닥에 많이 보입니다
여기는 태풍 심하다생각 안했는데 은근 밤에 바람이 많이 불었나봐요
image

Sort:  

생화학무기 살포 직전이네요ㄷㄷ

ㅋㅋㅋ 웃겨요 생화학무기

장난아닌데도 ...
저게 밟으면 냄새가 ㅠㅠ

원래는 오래 운동하는데 영 .... 냄새와 서걱서걱 밟히는 느낌이 넘 싫어서 금방왔어요..ㅋ

좀 표현이 그렇지만 사진에서 냄새가 나네요 ㅋㅋ

ㅋㅋㅋ 저두 그걸표현하고싶었어요...

좋은 얘기가 하고 싶은데 냄새로 밖에 관심이 ㅎㅎ

은행나무는 다 좋은데 저거하나 문제이긴하지요..ㅋ

태풍이 은행을 대신 털어줬네요..ㅎㅎ

ㅋㅋㅋㅋ
정말 그러네요..
원래 아산 공무원들이 나중에 털어가는데 그들 일손줄여준 고마운 태풍ㅋ

요즘 은행나무 근처가면 냄새가 장난아니네요 ㅎㅎ
발바닥부터 확인하게 되요 ㅎㅎ

건강에좋은 은행이지만 지뢰밭이네요ㅋㅋ

와우, 많이도 떨어졌네요.
한 됫박만 주워도
한 해 먹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