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5차 리그전-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JCAR 프로젝트 • 5 years ago 신청합니다~ ^^
참가권이 있으면 참가 비용은 필요 없는 걸로 알고 있는 데요.. ^^;;
어? 그런가요? 전 매번 이렇게 신청했었는데요...
전 @jsquare님께서 참가권이 있는 사람은 우선권이 있다고 하셔서.. 참가비는 내지만 선착순에서 밀렸을 경우 혜택이 있는 것으로 생각했었거든요.
에공.. 참가권 NFT가 참가비 대신입니다. 제가 확인을 못했네요. TJCAR는 재 전송을 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