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5차 리그전-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JCAR 프로젝트 • 5 years ago 저는 참가권으로 신청하고 @shrah011님, @fur2002ks형, @kgbinternational님, @newiz형 네 분 추가 신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