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1월 TJCAR 야찌 신청받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bitai (76)in JCAR 프로젝트 • 2 years ago 참가권으로 찬스 버전 참여 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