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터레스팀 업데이트 소식 공유 드립니다.

in #interesteem-kr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써보았는데 그동안 성능향상이 많이 있었던 것 같네요. 앞으로 더 잘 되시길!

방금 써보고 한가지 피드백이 생겼습니다. 제 글도 하나 추천이 되어 알게되었는데. 아 물론 이거 자체는 문제가 아니고요. 좋은 글은 추천되어야죠ㅋㅋ 알고리즘 성능이 아주좋네요. 물론 좋다기보다 연관성이 높을뿐이지만ㅎㅎ 아무튼 추천된글의 제목을 꽤 오래전에 수정했는데 이전제목으로 달리더라고요. 큰 부하가 없다면 수정된 제목도 반영되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현재 시스템에서는 댓글로 달기 때문에 일일이 댓글을 수정해야 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최대한 개선해보고 추후에 웹사이트가 오픈되면 이런 문제점은 자연히 해결될것 같네요.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

아 제글이 제대로 전달이 안되었네요. 이미 달린 걸 수정해달라는 게 아니라 추천한 글의 제목이 이미 댓글달리기 한참 전에 변경이 된 글이라는 겁니다. 즉 한번 제목을 뽑고 업데이트를 안하시는 것 같은데 업데이트를 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gomdory라는 재미있는 걸 만들었으니 개인계정으로 가입해서 이용해보세요ㅎㅎ 참 곰돌이도 @interesteem 몇번 써보았는데 이벤트글이 너무 많이 추천이 되더라고요ㅠㅠ 지난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이벤트 위주 계정을 리스트를 작성해서 아예빼던지 횟수를 줄이던지 뭔가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