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스팀잇 동생 '애픽스' ICO 참여했어요!

in #i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uwon123입니다. SMT 첫 번째 프로젝트라 할 수 있는 애픽스 ICO에 참여를 했습니다. ICO는 처음 해보는 거라 약간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여러 스티미언님들이 올려주신 방법을 참고해서 잘 마무리한 것 같아요.

appcis.jpg
다들 잘 아시겠지만 애픽스는 인스타그램 형태의 블록체인 SNS이며 스팀잇과는 다르게 초기부터 모바일앱으로 개발될 예정이라 합니다. 스팀잇의 시스템을 대부분 그대로 차용하며, 애픽스에서 받는 'Like'는 스팀의 업보팅과 동일하고 보상은 애픽스 토큰인 'XAP'로 받게 됩니다.

xap수취.jpg
(전 스팀으로 신청했어요!)

현재 애픽스 ICO는 Round C가 진행 중이며, Round A, B와 다르게 최소 참여금액이 없으므로 원하시는 만큼 참여가 가능합니다. 단돈 만 원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ICO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단, ICO투자는 리스크가 크다는 점을 꼭 유의하시고요!

아무쪼록 스팀잇의 동생이자 SMT 첫 번째 프로젝트라 할 수 있는 APPICS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잘 살아남아 스팀잇과 함께 시너지를 내줬으면 좋겠네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저도 APPICS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저도 애픽스의 가치가 오르길 바라며 처음으로 ico에 참여해 보았어요. ^^ @muwon123 님이 하신 것 반도 안 되지만요~^^;;;

에픽스 정말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ico투자 성공하시길요 ㅎㅎ

ICO는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아요~ 스팀 동생이니까 참여했어요 ㅋㅋ

오 새롭네요
좋은 정보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대박 기원하겠습니다 가즈아!!

감사합니다. 애픽스가 성공한다면 스팀잇에도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해요!

애픽스는 성공할 겁니다! 성공해야만 합니다 +_+

참여하셨나요?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애픽스 가즈아!!
성공기원할께요 muwon123님^^

감사합니다~!

전 참여 포기했는데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직접 참여는 못하지만 응원합니다!

고마워요 순수님 ㅎ ㅎ

스팀잇의 부흥을 보면 에픽스는? ! 꽃길만걷자! ㅋㅋ
빨리 어플써보고싶습니다.

저도 궁금하네요. 어플 몇 번 써보면 답 나올 것 같아요. 대박인지 망인지...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