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역사적인 첫 등교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큼이네집 개학.jpg

올해 입학예정이었던 큼이가
드디어! 역사적인 첫 등교를 하였어요.
비록 불안속에서 시작한 등교지만
기쁘게 축하하고 배웅해주고 왔지요.

근데 뒤로 안 돌아보고 들어가더라고요 ㅋㅋㅋ
와, 기분이 참 이상해요.

오늘 학교에 가는 모든 아이들의
첫 출발을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엄마, 아빠들도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앞으로도 우리 화이팅이예요!

Sort:  

입학식을 하지 못해서 많이 아쉬우셨겠습니다.
드디어 학부형이 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네, 코로나 때문에 어린이집 졸업식도 못하고, 초등학교 입학식도 못했네요. ㅠㅠ
이제라도 개학해서 정말 다행이에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

애들 등교를 아빠가 시켜서 그나마 전 그 역사적인 순간도 눈에 못 담았네요ㅜㅠ

아이코, 저런... 이제 매일 등교하기 시작할 테니까 다음번에 눈에 담으면되죠!! :)

벌써 큼이가 학교를 가네요~
그림으로만 만나보던 아이가 벌써 학생이 되다니..
늦게나마 넘넘 추카추카!!

감사해요!! 스팀잇에서 큼이네집 그림 꾸준히 연재했는데 그게 벌써 3년차가 되었어요!

앞으로도 등교가 계속 이어지기를

저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울 2호도 어제 갔다 왔어요.
뒤도 안돌아 보고 들어가는건 저희 애도 마찬가지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뒤에서 지켜보는데, 길을 못찾아서 어리버리한 뒷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요. ㅎㅎ

초1과 고3이 젤 큰 피해자라고 ㅠㅠ 그러던데요. 집에만 계속 있었더니 신나서 학교 갔나봐요. 뒤도 안돌아보다니 ㅎㅎㅎㅎ

ㅎㅎ 집에 있는게 좋다던 아이인데 실제로는 뒤도 안돌아보고 신나서 학교로 뛰어들어가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