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좋아하는 해이♡

지난번 영어학원 설명회에서 무료레벨테스트 쿠폰을 받았는데요. 사실 학원에서 레벨테스트를 볼때마다 만원~이만원 내는 응시료가 넘 아깝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쿠폰 받은 김에 래이의 영어실력을 진단해 볼겸 레벨테스트를 보고 왔답니다.

1637912753452.jpg
오빠가 레테를 보는 동안 조용히 책을 보고 있는 해이! 집에는 늘 같은 책만 있는데 새로운 책이 있어서 넘 좋았나봐요.

해이야.... 엄마가 조만간 꼭 책 선물 해줄께!!!ㅠㅠ 사실 학원비보다 책값으로 지출을 더 하는게 맞는건데, 학원비로 자꾸 돈이 들어가네요 ㅠㅠ 래이가 워낙 다니고 싶어하는 학원이 많다보니 그런것 같아요. 정작 해이는 눈높이 학습지만 하고 있는데 말이죠. 여러모로 해이에게 미안해지네요;;;

래이는 영어학원 쉰지 벌써 몇달이 지났고 일주일에 두번 25분씩 화상영어만 하고 있는 상태라 레테가 어찌 나올지 불안불안했는데요. 그래도 생각보다는 잘나와서 살짝 안심했답니다. 리딩레벨이 높은반면 그래머는 평균 살짝 넘었네요. 그래머 공부좀 하면 좋으련만 워낙 바쁘고 놀기 좋아하여 시간이 잘 나지 않아요 ㅠㅠ

어쩌다보니 요즘 계속 학원 관련 포스팅만 하게 되네요^^;;; 내일은 꼭 새로운 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ㅋㅋ 이웃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책을 보면 좋죠^^ 기특하네요 종하는 책 먹어요^^ 냠냠

언니 저도 첫째는 뭐든지 사주고 보내주고 했는데
둘째는 다 얻어 입히고 .... ㅡㅡ;; ㅋㅋ

래이는 배우고 싶은 에너지가 많아서 너무 좋네요
울 아들 지금 권태기 왔는지 몇일째 시무룩하고 걱정되서리 ㅠㅜ
일단 싫다는 수학 학원 그만두고 다른데 잘 맞는곳으로 찾아야할듯 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