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써먹을 산후붓기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애기 낳고 산후붓기가 심했어요.
손발이 저릿저릿하고 장단지가 자꾸 뭉치고 어깨가 자주 뭉쳐서 자다가도 깨는 일이 많았지요ㅠㅠ
지금도 가끔 종아리가 터질듯이 부어요...
사실 이게 산후붓기는 아니겠죠..?저 애 낳은지 18개월 지났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좀 무리하고 피곤해서 그럴거지만 평생 산후붓기 타령할거 같아요😂 (절대로 살 아니고 붓기라고 우겨봅니다. 그것도 그냥 부은거 아니고 산. 후. 붓. 기 입니다🧐진지함)

오늘은 붓기 타파를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자 해요.
좀아까 애기 얼집 등원 시키고 좌깅을 하겠다고 요가링에 종아리에 장착하고 나왔어요.

E5034495-F8BF-4852-9D0E-154036FD6F1A.jpeg

삼십분 걸우려고 했는데...와...너무 아파서 3분 걷다 요가링 분리!! 원래 이렇게 까지 아프지 않았는데, 오늘 진짜 많이 부은거 같아요ㅠㅠ

image.jpg

저 근데 이거 진짜 강추해요.(내돈내산입니다) 하체 부종 심하고 한장단지 하시는 분들 이거 한번 써보세요.
저희 남편은 이거 허리아플때 등뒤에 두고 누우면 그렇게 시원하다고 해요.

점심먹고는 마사지 받으러 가려고 해요. 얼마만의 마사지인지!! 저 애기 200일쯤 됐을때 등이 펴지지 않을만큼 담이 와서 마사지샵에 갔었거든요. 너무 시원해서 파스바른주 알고 파스 바르셨나 물으니 “지금 혈관이 다 좁아져서 순환이 너무 안되다가 마사지 하니깐 순환되서 그런 느낌 받는거 같다며 아기키우기 힘들져..? 여기서라도 쉬다가요. 힐링해요~“ 라고 하시는데 저 진짜 울었어요ㅠ 집에와서도 펑펑울었어요.
그리곤 바로 회원권 끊었지요(장삿속이었을까요? 아니라고 믿을래요 정말 힐링받았거든요)
그리고 한번 더 가고 이제서야 가보네요~
너무 기다려져요. 한시예요 한시(tmi)

운동하는거 좋아하는 저였는데 육아하며 정말 운동과 담쌓았던거 같아요..
저 마사지 눈물바다 이후 홈트레이닝도 수강하면서 어깨 목 등 통증이 많이 완화 됐었어요. 진짜 좋았었는데 다시금 산후붓기(?내맘대로 처방) 가 시작되는거 같으니 뭐라도 해야겠어요.

Sort:  

필라테스 다닐때 강사분이 강추했던 거라 저도 요가링을 열심히 했었는데 지금은 아이들 장난감이 되어있네요^^;;;;;
이 글을 보니 저도 요가링을 찾아서 다시 홈트라도 해야겠어요~
이따가 마사지 잘 받으시고 힐링의 시간 되세요^^

맞아요 저희 아이도 저걸 그렇게 좋아라 하더라구요ㅋㅋㅋ
함께 요가링 해용~~

저에게도 권해줬던 언니의 요가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했던 저의 거절........ 낼 운동 함께해요

ㅋㅋㅋㅋㅋ낼 요가링 함께 하자는건 아니지??ㄴㅋ

애 낳은지 18개월에서 🤣🤣 빵 터졌네요. 저 산후 부종 진짜 심했거등요. ㅋㅋㅋ 지금은 원래 체중이랑 3키로 남았네요.

ㅋㅋㅋ18년까지 써먹을래여ㅋㅋㅋ 얼마 안남으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